반응형

무한도전 미안하다송 대박이네요!
정확한 제목은 미안하디 미안하다 같네요.

무한도전 뉴욕 편에서 무모함으로 인한 약간의 논란?과
쩌리짱 정준하의 무례함 논란과
길의 음식 갖고 장난 쳤던 일 등등을 모두 미안하다송
으로 사과를 했습니다~

이래서 정말 최고의 예능 무한도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목이 미안하디 미안하다 같은데
미안하다 미안하다 송이 돼버렸네요.

논란에 대해 "상대할 가치가 없다"고 답하는 다른 방송과는
역시 차원이 다르네요~

노래 원곡은 비틀즈 노래인데 제목을 모르겠네요..
듣기는 정말 많이 들어 본 노래인데..

이미테이션 배우 조지 부시 대통령까지 등장과
웃는 강아지 인형, 미안하다송 등 여러모로 정말 재밌는 방송이었습니다!

지금 실시간 검색어도 1위가 무한도전 미안하다송 이군요!
역시 무한도전~!



                                            - 무한도전 미안하다 미안하다 송 들으러가기 -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