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대가 기자가 네이버와 다음 등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인기 폭발입니다~!^^

너무 재밌어서 퍼왔습니다.
폭설이 내리는 날씨에 6시 뉴스부터
쭈욱 대기 중이었나 봅니다.

머리와 어깨에 눈이 쌓이고 콧물을 흘리며
상황을 보도하는 모습 덕에 네티즌들로 부터
인기 폭발입니다.^^

덕분에 네이버에 프로필까지 만들어졌습니다!

처음엔 프로필 사진이 눈이 많이 쌓인 사진이었다가
나중에는 사진이 조금 괜찮은 사진으로 바뀌었군요.ㅋㅋ
더 재밌는 것은 이메일 주소가 waiting이네요.^^
이름과 잘 어울리고 기자다운 멋진 이메일 주소네요.

즐거움을 줘서 기쁘다고 소감도 밝혔군요.ㅋㅋ

제주도는 춥기만 하고 눈은 안오는군요.
기온은 영하까지는 아니지만 바람이 세서
너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네이버 프로필 사진 수정 전

                                                                      네이버 프로필 사진 수정 후!ㅋㅋ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