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결도 이제 폐지할 시기가 온 것 같다.


이렇게 몇년 동안 꾸준히 문제를 일으킨 예능은 우결 밖에 없는 것 같다.

물론 크게 한방 사고 치진 않았다.


간간히 작은 논란이야 크게 한방이냐.

상관 없이 이젠 없앨 때가 온 느낌이다.



정준영 조롱 논란




3월 29일 방영된 우결에서 


정준영은 과일주를 담그면서 

파일애플은 땅에서 자란다고 말했다





그러자 방송은 땅이 아닌 나무에서 자란다며 

정준영을 바보&사기꾼으로 편집


집에서 직접 파인애플을 키우고 있는 나로썬 

정말 어이가 없었던 장면


"아 이 방송은 우결이었지" 

비웃으면서 그냥 패스 





정글의 법칙에서 아주 잘 설명해줬었다



작가가 타 방송사 예능은 전혀 안 보고 있는 듯 싶다.


확실히 파인애플은 땅에서 자라는 식물로 크면 용설난과 비슷한 모양이고 

작을 땐 난을 닮았다.







이렇게 저렴한 지식을 자랑하는 우리 결혼했어요 






어떻게든 야한 느낌 만들어 보려고 사용했던 단어 '멜랑꼴리'


작가님이 어디서 성인용 카툰 많이 보셨나 본데 

실제 의미는 전혀 다르다.







우울하다는 뜻의 영어 단어다


이런 작은 논란들 하나하나 올리려면 끝도 없지..




대본 없으면 진행이 불가능?

모든 내용은 작가의 의도대로?





무엇보다 왜 이렇게 간섭하고 시키려고 하지?

스케치북에 '코코넛 사먹자'라는 대사를 써서 출연자에게 보여주는 제작진


출연자들끼리 알아서 하게 놔두시죠?ㅋㅋ






PS. 파인애플 이야기



오키나와에 갔을 때 산 씨앗용 파인애플이다





시장에서 100엔에 팔고 있길래 하나 구입

크기가 매우 작다



요녀석을 땅에 그대로 심으면 파인애플이 자란다고 한다!

(물론 보통 파인애플 꼭지도 심으면 파인애플이 자라요)







화분에 심은 모습

마치 난 같다


파인애플이 열리기까지 3~5년 걸린다고 한다.....

우결 폐지되고도 남을 시간이다.


우결 작가는 이번 논란을 통해 또 하나 배웠겠지?

파인애플은 땅에서 자란다는 사실을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