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라가 1년만에 미스터 뮤직비디오를 제작 공개했습니다.

 

 

근데 당연히 궁금한 점!
왜 1년만에 뮤직비디오를 찍었을까요?

게다가 한국도 아닌 일본에서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바로 일본 진출 때문이라고 합니다. 

 미스터가 일본 데뷔곡으로 결정됐다는군요.

  

   

뮤직비디오를 직접 보니 전체적으로 고전적인 분위기가 나네요.
일본에선 어떻게 먹힐지 궁금합니다.ㅎㅎ
 

그리고 일본어로 직접 불렀는데 발음은 괜찮은지도 궁금하네요. 
 

  
일본 음반 판매점에 마련된 카라 음반 코너!
옆에는 빅뱅도 큼지막하게..ㄷㄷ

 



우리나라 판매점에서도 이렇게 카라만을 위한 코너가
없는 것 같았는데 일본에서 진짜 인기가 많나 봅니다.

게다가 '게키단 히토리'라는 일본 개그맨이
카라의 열성팬임을 밝혀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죠.

고마워 해야겠습니다.ㅎㅎ

 

 

방송에서 이렇게 홍보까지 해줬군요.

 

게다가 일본언론이 카라와 소녀시대는
일본에서 반드시 뜬다고 보도하기도 했죠!

또 카라는 지난 15일 앨범 선 예약을 시작하자마자
일본 최고의 음반판매사에서 예약판매차트에서

3가지 버전의 앨범이 모두!!
1위 2위 3위를 차지 했다고 합니다! 스고이네~~

 

 

 

앞으로 새로운 걸그룹 한류가 일본에 불지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