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소식 

"여기 이젠 없네요. 망한 거 같아요. 그냥 이런 곳이 있었다는 걸로.."

"지금은 쌀국수 집으로 바뀌었어요"

 -------------------------------------------------------------------------------------





제주시 노형동 신제주 이마트 앞에 있는 '더 스트롱홀드'.

 

집 근처라 지나다니면서 많이 봤는데 회식으로 처음 가봤다.

 

 

 

 

 

버스에서 내리면 딱이고, 건물 뒤에 주차장도 있다.

 

위치 정말 좋다.

 

 

 

 

 

 

엄청 넓다.

안 쪽에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으로 가기 좋았다.

 

소심한 블로거라 내부 사진은 이거 한 장 밖에.

 

 

 

 

 

 

 

 

 

무엇보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바로 딸기 조각 케익?? 때문에.

이름을 모르겠다.

 

그냥 딸기가 올려진 하얀 조각 케이크.

 

 

 

 

 

 

 

 

완전 내 취향, 정말 맛있었다.

처음 먹어보는 맛있음.

 

이런 게 진짜로 살살 녹는 달콤함.

잠시나마 돌코롬헌 세상에 온 느낌.

 

또 먹고 싶다.

 

만나는 노처녀 생기면 이거 먹으러 데려오고 싶다.

여전히 모집 중이다.

 

 

 

 

 

티라미수와 베이글 가운데 있는 저 녀석.

이름이 기억 안 난다.

다음에 가도 시킬 수 있을지 모르겠다.

 

 

결론

집 근처 어느 카페에서 맛있음을 찾았다

'더 베리베리 스트롱 스위트 소프트 스트로우베리' 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싶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