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상 속에서 가끔씩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기도 합니다.



우유팩이 저를 보고 웃네요.^^

오랫동안 모르고 살아왔는데 어느 날 우유팩을 곱게 펴니
저를 보고 웃으며 인사하네요.





요 녀석은 동생인가 봅니다. 역시 형님 처럼 절 보고 웃네요.^^;





우유팩 형제가 같이 웃네요.^^
앞으로 우유팩 버릴 때 함부로 못 버리겠어요.ㅋ


그리고 사무실에서 둥글레 차를 마시다가 책상에 한 방울 흘렸더니..


♡ 하트 모양으로 말랐네요. 하트 모양 같나요?^^


일상 속 작은 발견들로 인해 참 즐겁습니다!^^




                                                                      (외계인 가족)

                                                                     

                                                                       (웃는 구름)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